목요 프로그램/슈퍼스타K7

슈퍼스타k7 김석구 심사평, 슈스케 김석구 노래제목, 슈스케7 김석구 부른 노래, 김석구 시계태엽 듣기, 너목보 김석구 나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석구 박진영, 강동구 박진영 도플갱어

네쥬s 2015. 9. 8. 05:41

슈퍼스타K7 충청 강원 예선!

'강동구 박진영' 김석구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온 28살 가수 지망생 김석구라고 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프로그램에서 '박진영 도플갱어'로 출연한 적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이어 "김범수 심사위원님이 '보통 친구가 아니네'라고 말씀하셨어요. 그 얘기를 듣고 좀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습니다.

 

'박진영 도플갱어' 김석구는 "방송에 한번 나와서 많은 분들이 제 노래를 들어주셔서 제가 좀 알려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김석구'로서 평가를 받고 싶어서 이 자리에 나오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진영, 에디 킴, 서인국, 엠버와 닮은꼴 김석구는 임정희의 '시계태엽'을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슈스케7 김석구 (나이 28세/아르바이트생)

 

 

'강동구 박진영' 김석구의 노래가 끝나고 심사위원 성시경은 "매력있어요. 톤도 매력있고 근데 확실한 건 부족함은 되게 많이 느껴져요. 어설프게 하는 것보다는 내가 제일 잘하는 쪽으로 하고 메시지 전달에 더 힘을 쓰는게 좋아요. 불합격 드리겠습니다"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윤종신은 "기본적으로 노래를 되게 매력있게 불러요. 트렌디한 노래를 해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고 모든 부분에서 80점 이상의 보컬인 것 같아요. 합격!"이라며 심사평을 말했습니다.

 

심사위원 백지영은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호감은 뿌리치기 힘든 유혹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노래는 어떤 보컬이 부르느냐가 되게 중요한 노래라고 생각을 하는데 그런면에서는 실패했어요. 저는 불합격입니다"라고 심사평을 말했습니다.

 

심사위원 김범수는 "슈스케가 참가자들을 굉장히 얼게 만드는 프로그램이긴 한가 봐요. 더 자유롭게 자신의 끼를 보여주고 정말 훨훨 날아다니지 않으면 앞으로 갈 길이 멀어요. 그냥 어깨 힘 풀고 '논다'라는 생각으로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합격입니다"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슈퍼스타K7] 김석구 - 시계태엽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