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김석구 심사평, 슈스케 김석구 노래제목, 슈스케7 김석구 부른 노래, 김석구 시계태엽 듣기, 너목보 김석구 나이, 너의 목소리가 보여 김석구 박진영, 강동구 박진영 도플갱어
슈퍼스타K7 충청 강원 예선!
'강동구 박진영' 김석구는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서 온 28살 가수 지망생 김석구라고 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라는 프로그램에서 '박진영 도플갱어'로 출연한 적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이어 "김범수 심사위원님이 '보통 친구가 아니네'라고 말씀하셨어요. 그 얘기를 듣고 좀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습니다.
'박진영 도플갱어' 김석구는 "방송에 한번 나와서 많은 분들이 제 노래를 들어주셔서 제가 좀 알려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김석구'로서 평가를 받고 싶어서 이 자리에 나오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박진영, 에디 킴, 서인국, 엠버와 닮은꼴 김석구는 임정희의 '시계태엽'을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슈스케7 김석구 (나이 28세/아르바이트생)
'강동구 박진영' 김석구의 노래가 끝나고 심사위원 성시경은 "매력있어요. 톤도 매력있고 근데 확실한 건 부족함은 되게 많이 느껴져요. 어설프게 하는 것보다는 내가 제일 잘하는 쪽으로 하고 메시지 전달에 더 힘을 쓰는게 좋아요. 불합격 드리겠습니다"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윤종신은 "기본적으로 노래를 되게 매력있게 불러요. 트렌디한 노래를 해도 굉장히 잘 어울릴 것 같고 모든 부분에서 80점 이상의 보컬인 것 같아요. 합격!"이라며 심사평을 말했습니다.
심사위원 백지영은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호감은 뿌리치기 힘든 유혹인 것 같아요. 하지만 이 노래는 어떤 보컬이 부르느냐가 되게 중요한 노래라고 생각을 하는데 그런면에서는 실패했어요. 저는 불합격입니다"라고 심사평을 말했습니다.
심사위원 김범수는 "슈스케가 참가자들을 굉장히 얼게 만드는 프로그램이긴 한가 봐요. 더 자유롭게 자신의 끼를 보여주고 정말 훨훨 날아다니지 않으면 앞으로 갈 길이 멀어요. 그냥 어깨 힘 풀고 '논다'라는 생각으로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합격입니다"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