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플러스보디셰이퍼 여자플러스바디셰이퍼 여자속옷보정속옷추천 헐리우드바디쉐이퍼 s사보디셰이퍼 s사 바디셰이퍼 y보디셰이퍼 비욘세바디셰이퍼 o사보디셰이퍼 v사보디셰이퍼

 


2월 22일 SBS 여자플러스 2회 '퍼펙트 보디 디자인 - 보디 셰이퍼' 편

MC 변정수의 강력 추천템이자 워너비 보디 라인을 위한 맞춤형 주제는 '보디 셰이퍼'이며, 변정수는 "레드카펫위 할리우드 스타들의 퍼펙트 보디라인, 단 1인치의 빈틈도 주지 않는 완벽한 스타일링"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스테디셀러 보디 셰이퍼 베스트4




1. S사 보디 셰이퍼 - 15만9천원 / 스팽스 바디셰이퍼

보디 셰이퍼의 대명사입니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출산 후 보디 성형템이며, 리즈시절 몸매 갱신 워너비 보디 라인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2. Y사 보디 셰이퍼 - 탱크 7만5천원, 쇼트 8만9천원 / 에셋 바디셰이퍼

콘서트에서 비욘세가 보디셰이퍼 착용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비욘세의 퍼펙트 글램 라인 완성한 보디 셰이퍼입니다. 모든 여자들의 고민인 출산 후 뱃살 보정을 위해서 착안한 보디셰이퍼입니다.





3. O사 보디 셰이퍼 - 11만9천원 / 오모떼 바디쉐이퍼

소재의 메인 가죽은 이탈리아, 쿨링소재는 벨기에와 프랑스입니다. 홈쇼핑 연속 매진의 신화이자 보정 속옷의 강국 일본 특유의 섬세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특히, 노 와이어로 편안함 속 완벽한 보정 포인트가 가능합니다.





4. V사 보디 셰이퍼 - 8만5천5백원 / 비너스 바디쉐이퍼

대한민국 대표 란제리이며, 대한민국 최초 브래지어를 보급한 브랜드입니다. 국내 란제리 시장 점유율 부동의 1위이며, 국내 속옷의 대명사이자 국민 란제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