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저녁생생정보 과일가게, 시흥 오빠네과일가게, 시흥 삼미시장 과일가게, 쩐의제왕 과일가게청년 김건우, 생생정보통 억대매출 과일가게, 김건우 과일가게 야채가게

 


* 시흥 오빠네과일가게 (2tv저녁생생정보 과일가게, 2tv저녁생생정보 쩐의제왕 과일장사 김건우)
1. 주소위치: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 737
2. 전화번호: 031-311-8006

 

2tv저녁생생정보 '쩐의제왕 - 억대 매출! 과일 가게의 비밀' 편

5월 31일 KBS2 2tv저녁생생정보 '쩐의제왕'에서 소개한 시흥 오빠네과일가게는 경기도 시흥시 신천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흥 삼미시장 오빠네과일가게는 채소·과일 판매점입니다.

 

'과일 장사로 억대 매출' 김건우 사장은 "다른 가게보다 저희 가게 직원들이 젊은게 포인트예요. 의기투합해서 할인을 할 때는 제대로 할인을 하거든요"라며 젊은 직원들의 탄탄한 팀워크가 쩐의 제왕 성공비결이었습니다.

 

 

생생정보통 과일가게, 시흥 오빠네과일가게

제4대 쩐의제왕 전통시장 과일 가게 청년

 

 

과일 장사로 50억을 버는 청년 CEO가 있는데, 바로 오빠네과일가게 김건우 사장이 그 주인공입니다. 청년들의 발걸음이 뚝 끊긴 시장 한가운데 30살의 청년 CEO, 김건우 사장이 자리하고 있으며, 젊은 패기로 시장을 점령한 김건우 사장은 현재 5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값이 싼 비결에 대해서 김건우 사장은 "도매시장 파장 직전에 채소와 과일을 떼어 오는 것"이라고 말했고, 문 닫기 직전 값이 떨어졌을 때 좋은 물건을 싸게 사다 싸게 판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