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추어탕집 어디, 서민갑부 민물매운탕집 주소, 서민갑부 매운탕집 위치, 서민갑부 류경석 매운탕, 서민갑부 류한철, 인천 민물매운탕 류경석, 인천 김포그집 남원추어탕 류경석추어탕

 


* 인천 김포그집 남원추어탕 (독한인생 서민갑부 추어탕집, 서민갑부 매운탕집)
1. 주소위치: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276-3
2. 전화번호: 032-564-8598

 

<독한인생 서민갑부> 매운탕으로 대박 터트린 류경석 씨의 독한 비법은?

방송 최초로 독한인생 서민갑부 제작진을 직접 찾아온 의문의 남자가 있는데, 바로 김포에서 24년째 매운탕 집을 운영하고 있는 류경석입니다. 평범한 회사원이었던 류경석은 직장을 그만두고 매운탕 가게를 시작했는데, 현재 류경석의 가게는 점심장사 2~3시간만에 약 40만원은 거뜬히 버는 소문난 대박 집이었습니다.

 

서민갑부 추어탕집에서 소개한 인천 '김포그집 남원추어탕' 류경석의 가게에 가면 독특한 옷차림으로 항상 손님들을 기분 좋게 맞는 의문의 종업원이 하나 있는데, 바로 홀 담당 아들 류한철입니다. 류한철은 한번 온 손님을 절대 잊지 않는 건 물론, 손님들의 취향까지 줄줄이 꿰뚫어 맞춤 서비스를 하니, 그야말로 가게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마스코트이며, 친절한 류한철 덕분에 단골들이 해마다 늘어나고 있습니다.

 

서민갑부 하늘이 내린 부자(父子)

이런 류경석이 서민갑부가 될 수 있었던 사연은 11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유난히 말수가 적고 내성적인 성격이었던 아들 한철 씨가 씩씩해져 오겠다는 다짐을 하며 군에 입대를 했습니다. 그런데 3일만에 집으로 돌아온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는 지적장애 3급이란 꼬리표까지 함께 붙어있었는데...

 

아들을 위해서 반드시 성공을 해야만 했던 류경석! 그리고 서민갑부가 된 지금도 아들을 위해 일을 놓을 수 없다는 가슴 아픈 아버지의 사연입니다.

 

 

서민갑부 민물매운탕집, 인천 김포그집 남원추어탕

민물 매운탕으로 대박 난 서민갑부의 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