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라이벌미션 결과, 슈퍼스타 신예영 민폐, 슈스케7 신예영 질투, 신예영 인성, 신예영 성격, 신예영 멘탈, 슈퍼스타k7 신예영 천단비 한번더이별 동영상, 천단비 탈락, 신예영 탈락

 


슈퍼스타K7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
우먼파워 감성보컬의 빅매치 신예영과 천단비는 라이멀 매치에서 성시경의 '한번 더 이별'을 선택했습니다.

 

'한번 더 이별'은 윤종신 작사 작곡, 성시경 노래이며, 이에 대해서 천단비는 "부담됩니다. 엄청 객관적으로 들으시겠지? 엄청 막 세세하게~"라고 말했습니다. 연습중 인터뷰에서 신예영은 "제가 스스로 완벽주의를 못 이기고서는 독해지는 모습을 단비 언니가 가라앉혀주고 옆에서 굉장히 제가 위안이 많이 되거든요"라고 밝혔습니다.

 

신예영과 천단비는 성시경의 '한번 더 이별'을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심사위원 윤종신은 "선전했다. 저는 아예 터무니없는 공연이 나올 줄 알았거든요. 작전을 단비가 짠 것 같은데 너무 잘 짰어. 천단비의 양을 칭찬할 것은 예영이의 고비를 넘긴 다음에 그 다음 파트를 단비 언니가 너무 잘해준 거야"라고 심사평을 말했고, 이어 심사위원 백지영은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불안하게 들었어요. 단비가 집중하는 모습이 중간중간 자꾸 흐트러지고 예영이도 멘탈이 안 좋다 안 좋다 했지만 그 동안은 계속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오늘은 그게 조금 들통이 났고"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성시경은 "이런 노래는 더 담담하게 불러야 더 슬플 때가 있어요. 감정을 처음부터 쓰니까 나한테는 좀 감정이 너무 많다고 해야 하나?"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한편, 슈퍼스타K7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 신예영과 천단비의 대결에서 승자는 없었고, 신예영과 천단비는 다음 라운드 TOP10 진출에 실패하였습니다. 천단비는 "후회가 남는 무대가 된 게 좀 아쉬운 것 같아요. 너무 좋아요. 그래도 나오길 잘한 것 같아요"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둘 다 컨디션이 안 좋다고 그래서

 

[슈퍼스타K7] 천단비 신예영 - 한번 더 이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