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균성 바람기억 동영상, 강균성 복면가왕 수박씨, 웃는 얼굴에 수박씨 강균성 동영상, 가수 노을 강균성 고음, 강균성 바람기억 2키, 복면가왕 수박씨 강균성 노래 동영상, 나얼 바람기억

 


* 복면가왕 웃는 얼굴에 수박씨 (강균성 노래)
1. 2라운드 솔로곡: 얼굴에 수박씨 <서지원 - 내 눈물 모아>
2. 솔로곡: 강균성 <나얼 - 바람기억>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라운드 준결승 두번째 조 대결! 카랑카랑 화끈하게 쏟아 붓던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 vs 시원시원하게 끝까지 내지르던 극 고음 절대 미성의 '웃는 얼굴에 수박씨'의 대결은 '매운 맛을 보여주마 고추아가씨'가 7표 차이로 승리하면서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MC 김성주는 "혹시 하고 싶은 말이라도?"라고 물었고, 이에 '웃는 얼굴에 수박씨'는 "가왕을 잡기 위해서 3라운드 곡을 준비해왔는데 그 곡을 못 불러서 아쉬움이 남습니다. 나얼의 <바람기억>을 준비했다"고 말하자 일반인 판정단은 한마음 한목소리로 노래를 요청했습니다.

 

심지어 두키나 높여 부르겠다고 한 '웃는 얼굴에 수박씨'의 정체는 노을의 절대미성 강균성이었습니다. 가면을 벗자 더 자유롭게 내지르는 고음을 선보인 강균성은 극고음 절대미성이었습니다.

 

진한 감동과 소름돋는 전율의 강균성은 끊이지 않는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2000년대 중반을 휩쓸었던 실력파 보컬 그룹 노을의 강균성! 특유의 미성과 파리넬리 버금가는 극 고음 소유자! 넘치는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 섭위 1순위이었지만 복면가왕 첫회에 '집 나온 수사자'로 출연해 '앙칼진 백고양이' 아이비와의 대결에서 아쉽게 고배를 마시고 말았습니다.

 

다시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강균성은 "목소리에 변화를 많이 줘서 판정단을 속인 것은 기분이 좋았는데 속이기만 하고 떨어졌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줄곧 예능 프로그램만 하니까 다글 개그맨인 줄 알고, 두번 출연이 안 된다는 룰은 없잖아요"라며 편견을 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노을의 절대 미성 강균성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웃는 얼굴에 수박씨 강균성 - 바람기억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