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정호 8호 홈런 동영상, 강정호 8호 홈런 미국반응, 강정호 8호 영상, 강정호 홈런 현지해설, 강정호 홈런 현지반응, 강정호 홈런 해외반응, 강정호 홈런 반응, 강정호 홈런 동영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강정호 활약이 연일 계속 되고 있는 가운데 지역 언론에서는 간판스타 '앤드루 매커친'을 뛰어넘는 기여도라고 극찬했습니다. 지난 겨울 4년 총액 1100만 달러의 몸값이 엄청난 헐값으로 평가될 정도로 강정호의 가치가 급상승하고 있습니다.

 

2일 강정호는 신시내티 그레이트아메리칸볼파크에서 열린 2015 메이저리그 신시내리 레즈와 원정경기 5번타자 유격수로 선발출장하여, 시즌 8호 솔로 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올 시즌 타율 0.299를 기록중인 강정호는 3할 타율과 두 자릿수 홈런을 앞두고 있습니다.

 

피츠버그 지역지 '트리뷴 리뷰'는 'KBO에서 온 MVP?'라는 소제목 아래 강정호의 활약을 집중 조명했으며, 이 매체는 '강정호는 4년 총액 1100만 달러에 계약했다. 500만 달러 포스팅 금액도 있었지만 강정호는 엄청난 헐값 계약으로 증명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실제 강정호는 93마일 이상 강속구에 타율 0.427을 기록하고 있으며, 이는 최소 50타석 이상 타자 중에서 벤 리비어(0.447), 프린스 필더(0.444) 다음 높은 3위의 고타율입니다.

 

트리뷴 리뷰는 "베이스볼 프로스펙터스에 의하면 강정호는 대체선수 대비 승리기여도 WAR 2.4를 기록하고 있는데 피츠버그 팀 내 1위다. 매커친보다 앞에 있으며, 이제 어느 누구도 강정호의 레그 킥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며 꾸준함을 바탕으로 기량 검증을 끝마쳤다고 설명했습니다.

 

 

강정호 7월 33안타 NL 최다안타 공동 4위

 

강정호 8호 홈런 동영상 (vs 신시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