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인생서민갑부 애견훈련학교, 서민갑부 애견훈련사 조성진 (경기도 남양주 한국애견훈련학교, 애견훈련조성진, 서민갑부 조성진 애견훈련소, 개훈련소조성진, 서민갑부 애견학교비용)

 


◆ 한국애견훈련학교 (서민갑부 애견훈련사 조성진)
복종훈련은 주인의 어떠한 명령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하게 만드는 훈련이며, 처음에는 애견이 그 의미를 모르기 때문에 인내를 가지고 꾸준히 교육시켜야만 성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애견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사람은 가정에서도 직접 시킬수 있도록 기본적인 훈련 용어와 방법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조안리 470
- 031-577-6432

- 홈페이지: http://www.dogizen.com

 

◆ <서민갑부 애견훈련사> 좋아하는 일로 성공한 서민갑부 조성진 애견훈련사와 애견훈련학교에 대한 평가는?

- 잘나가는 분이죠~ 어질리티 계에서는 전설이신 분입니다
- 애견 훈련계에서는 손꼽을 정도로 대단하십니다

- 다른 시설에도 가 봤는데 나쁘지는 않았는데 '여기는 어느정도 체계적으로 훈현을 하는 데구나' 이런 느낌을 받고..
- 어느 정도 규모도 되고 또 여기 소장님이 인지도도 있으신 것 같고

- 이렇게 집중력을 발휘해서 공부 열심히 하는지 몰랐죠
- 지금 4개월째 교육중인데 훈련 효과는 확실히 있어요

- 제일 좋은 거는 네살 때 와서 잘 못 배울 줄 알았는데 6개월 이후에 왔어야 되는데 잘 배워서 좋아요

 

 

서민갑부 애견훈련사 조성진, 남양주 한국애견훈련학교

조성진 (50세)

좌우명: 개에 살고 개에 죽는 견생견사

 

 

◆ 복종훈련 (따라)
기본적으로 복종훈련은 따라, 서, 앉아, 엎드려 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복종훈련 따라는 애견이 사람의 왼쪽에서 나란히 걷도록 훈련시켜야 합니다. 반복적인 교정 훈련이 필요합니다. 칭찬은 부드러운 어조로 "옳지"라고 얘기하며 간식이나 스킨십 등으로 격려해야 합니다. 행동을 했을 때 즉시 이루어져야 애견이 빨리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갑부 워렌 버핏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하라. 그러면 돈은 저절로 들어온다" 성공한 기업가들이 모두 입을 모아 말하지만, 현실에서는 쉽지 않은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삼아 억대 갑부가 된 남자가 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한국애견훈련학교 조성진 씨 입니다. 경기도 남양주 한적한 산 아래 위치한 한국애견훈련학교에 반려견들을 태운 차가 몰려 들며, 애견만을 위해서 산다는 그는 애견인들 사이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전설'로 인정받는 훈련사입니다.

 

 

0123456789

(부럽다) 우리도 같이 놀아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