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5 이수정 심사평, 케이팝스타 이수정 lay me down 듣기, k팝스타 이수정 노래 제목, k팝스타 이수정 부른 노래, 이수정 합격, 이수정 평가, 이수정 나이, 이수정 고향, 이수정 박진영

 


<K팝스타5> 본선 1라운드 - 담대한 그녀의 반전 소울 이수정!

이수정은 "시카고에서 온 22살 싱어송라이터 이수정입니다"라고 소개를 했고, 유희열은 "미국에서 디지털 싱글을 내신 적이 있네요?"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이수정은 "'Thirst Trap'이라는 이름의 자작곡 싱글이었는데요. R&B와 네오소울이 믹스된 장르예요"라고 설명했습니다.

 

묘한 분위기의 이수정은 절제된 감정 표현이 필요한 고난도 샘 스미스의 'Lay ME Down'를 선곡해 열창했고, 오디션장을 가득 채운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심사위원 박진영은 "당신과 사랑에 빠졌어요. 두 마디 부르자마자 '오마이 갓'이었어요. 알앤비를 한다고 꼭 느끼하게 부를 필요 없습니다. 그런데 수정 씨보면 화려한 기교 없이도 담담히 읊조리며 감성을 긁어주는 정말 보기 드문 참가자예요. 제 취향 저격입니다. 홍보해줬어!"라며 심사평을 밝혔고, 합격을 선택했습니다.

 

심사위원 양현석은 "우리나라 타령이나 노래를 들어보면 약간 소울의 느낌이 배어있거든요. 한국 감성의 진한 소울을 함께 느낄 수 있던 무대! 벌써 기다려지는 이수정의 다음 무대~"라고 심사평을 말했고, 합격을 선택했습니다.

 

심사위원 유희열은 "신기했던 것 중에 노래 시작할때 박자를 자신감 있게 맞춰 타고 부르더라고요"라고 심사평을 말했고, 합격을 선택해 이수정은 만장일치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왠지 당차고 담담한 모습이 눈길을 끄는데..

 

[K팝스타5] 이수정 - Lay Me Down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