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7 클라라홍 라이벌미션 합격자, 슈스케 디아프램튼 탈락, 디아 클라라홍 부른 노래, 디아프램튼 클라라홍 밥딜런, 디아 프램튼 더보이스, 클라라홍 더보이스, 클라라홍 노래제목

 


슈퍼스타K7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
여신 보이스 대결 '영혼을 울리는 감성' 클라라홍과 '엔젤 보이스' 디아 프램튼은 밥 딜런의 'Make You Feel My Love'를 선택했습니다.

 

디아 프램튼은 "어머니의 나라에서 공연을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해요. 노래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라고 밝혔으며, 클라라홍은 "지금이 아마 제 인생에서 가장 극적인 변화가 일어날 순간이에요"라며 각오를 다졌습니다.

 

클라라홍은 "둘이 <더 보이스> 같은 걸 했잖아요. 그래서 그거에 대해서 얘기 많이 하고.."라고 밝혔습니다.

 

디아 프램튼과 클라라홍은 밥 딜런의 'Make You Feel My Love'를 선곡해 열창했습니다.

 

심사위원 윤종신은 "클라라는 처음 나올 때 그 목소리 있잖아. 도입부 부분은 압도적이에요. 처음에 문세 형 노래 불렀을 때도 그렇게 도입부를 던지는 것 때문에 화제가 된 거였거든요. 하여튼 매력들이 묘하게 섞였어요"라고 심사평을 말했고, 이어 심사위원 성시경은 "난 디아가 목소리 뒤에 떠는 게 너무 예뻐요"라고 심사평을 밝혔습니다.

 

심사위원 백지영은 "초반은 클라라가 좀 낫고 뒷부분은 또 디아가 조금 더 괜찮았고 붙여 놓으니까 더 확실히 알겠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슈퍼스타K7 슈퍼위크 라이벌 미션 클라라 홍과 디아 프램튼과의 승자는 클라라 홍이었으며, 다음 라운드 TOP10에 진출하였습니다.

 

디아 프램튼은 "제 생각에 클라라가 앞으로도 아주 잘할 거예요. 클라라가 가진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보이스 톤과 경쟁할 수 있는 상대는 없다고 봐요. 그 누구와도 다른 아주 멋진 목소리를 낸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슈스케 라이벌 미션 디아 트램튼 탈락

 

[슈퍼스타K7] 디아 프램튼 클라라 홍 - Make You Feel My Love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