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여의도 불꽃축제 숨은명당, 한강 불꽃축제 명당자리,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 서울 불꽃축제 보이는곳, 여의도 불꽃축제 시간, 여의도 불꽃축제 사람없는곳,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 기간: 2015.10.03 (토)
- 장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강공원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행사가 10월 3일 개최하는 가운데 친구와 함께 가면 좋은 곳으로는 한강 이촌지구와 한강철교북단이 꼽혔으며, 한강이촌지구는 이촌역과 접근성이 좋고 잔디밭에서 여유로운 감상이 가능합니다. 또 한강 이촌지구와 연결된 한강철교북단은 불꽃축제 사진을 가장 잘 담을 수 있는 장소 중 하나입니다.

 

연인들의 경우 노량진 수상시장 타워와 N서울타워가 꼽혔으며, 두 곳은 도심의 야경을 함께 감상하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가면 좋은 명당은 노들섬 서쪽편 갈대숲과 사육신공원, 선유도공원이 꼽혔습니다.

 

중간고사를 앞두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추천 명소도 있는데, 중앙대 약학 대학 및 R&D센터건물옥상 하늘정원과 숙명여대 기숙사 옥상, 그리고 노량진 학원가 옥상이 꼽혔습니다.

 

홀로가도 민망하지 않은 명당은 한강철교 북단, 강변북로 고수부지, 동작구 동양중학교입니다. 사랑과 우정이 싹트는 명당은 중앙대 아트센터, 목동41타워, 원효대교 불꽃계단입니다. 넓은 공간과 확트인 뷰를 가진 명당은 한강 난지캠핑장, 선유도 공원, 노들섬입니다.

 

이번 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행사는 내일 오후 7시20분부터 1시간20분 동안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리며, 미국과 필리핀, 한국 3개국 대표 연화팀이 참여해 총 10만발을 쏘아 올릴 계획입니다. 행사를 위해서 여의동로는 오후 2시부터 9시30분까지 통제되며, 행사 전날 2일 오후 11시부터는 한화63시티 앞 여의도한강공원 주차장도 폐쇄합니다.

 

 

2015 서울 세계 불꽃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