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리나 화이트 짐캐리 여자친구, 카트리나 화이트 약물 과다 복용, 카트리나 화이트 자살, 카트리나 화이트 사망, 르네젤위거, 짐캐리 여친, 짐캐리 연하여친, 짐캐리 사생활, 짐캐리 이혼

 


9월 29일 미국 '할리우드 리포터'는 짐 캐리 여자친구이자 아일랜드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카트리나 화이트가 전날 미국 LA 인근 자신의 아파트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에 의하면 카트리나 화이트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사망한 채 발견되었습니다.

 

카트리나 화이트의 자살 소식에 짐 캐리는 "난 굉장한 충격과 깊은 슬픔을 느끼고 있다. (카트리나 화이트는) 굉장히 친절하고 섬세하고 감성적인, 모든 이에게 사랑 받을만한 여성이다"라고 심경을 전했습니다.

 

한편, 카트리나 화이트와 짐 캐리는 지난 2012년 데이트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 사실이 공개되었고, 두 사람은 몇 개월 후 결별했으나 2년 뒤 재회해 다시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5월 다시 한 번 결별설이 돌았고 카트리나 화이트는 유서를 통해 짐 캐리와 헤어졌다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두 번의 이혼을 겪은 짐캐리는 지난 2000년 영화배우 르네 젤위거와 파혼한 뒤 수많은 여성들과 열애를 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짐캐리, 여자친구 카트리나 화이트 자살에 "깊은 슬픔 느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