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3대천왕 강릉 칼국수 위치, 강릉 장칼국수 어디, 백종원 강릉 현대장칼국수 주소, 강릉 칼국수 김춘자명인, 백종원 삼대천왕 칼국수, 백종원 3대천왕 칼국수 강릉, 강릉 4대 칼국수집

 


* 강릉 현대장칼국수 (백종원 3대천왕 칼국수 강릉 장칼국수 김춘자 명인)

장맛 하나로 강릉을 평정! 얼큰하고 칼칼한 국물 맛에 면은 기본, 밥 한그릇까지 말게 되는 완칼의 정석 장칼국수 김춘자 명인의 강릉 현대장칼국수입니다.
1. 주소위치: 강릉시 임당동 187-11
2. 전화번호: 033-645-0929
3. 메뉴가격: 칼국수 5000원

 

전국 최고 맛집 챔피언스 리그! <백종원의 3대천왕>
기대만발 오늘의 메뉴 쫄깃한 면발이 시원 칼칼한 국물과 만났다! 탱탱한 면발 맛에 반하고 뜨끈한 국물 맛에 취하는 정성가득 풍성한 한 그릇! 잘 익은 김치 한점 척 올려 한입 먹으면 가슴 깊은 곳까지 감동의 쓰나미가 올려온다! 한국인의 든든한 한끼 칼국수!

 

 

백종원 삼대천왕 강릉 칼국수, 강릉 현대장칼국수

고추장&된장의 조화 장맛을 느껴라 강릉 현대장칼국수

 

강릉 장칼국수와의 강렬한 첫 상견례

 

 

칼국수 투어 첫번째날! 강릉 시민들만 찾는다는 소문난 이 집은 강릉 칼국수집은 '현대장칼국수'집이며, 고추장과 된장의 조화로 장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백종원은 강릉 칼국수에 대해서 "남심을 저격하는 현대장칼국수. 먹어보면 딱 아는 해장의 맛!"라고 말했고, 이어 장칼국수와의 강렬한 첫 상견례였습니다.

 

강릉 장칼국수에 대해서 백종원은 "정말 국물이 구수하면서 칼칼한 맛이 일품! 현대장칼국수는 쫄깃쫄깃 숙성면!"이라며 본격적으로 장칼국수를 흡입했습니다.

 

강릉 칼국수는 흡사 비주얼은 짬뽕과도 비슷했지만, 그러나 확실히 짬뽕과는 다른 맛이며 백종원은 "이 집 칼국수를 한번 먹어보면 100% 밥을 말게 되면 라면에 밥 말아 먹는 맛이다"라며 강릉 칼국수 맛에 대해서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