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효린 실력, 언프리티랩스타 효린 랩실력, 씨스타 효린 싸이퍼 가사, 효린 나이, 효린 노래, 효린 몸매, 효린 매드클라운 랩, 효린 캐스퍼, 효린 탈락, 언프리티 유빈 효린 립싱크, 효린 본명

 


언프리티랩스타2 강한 여자들의 더 강해진 랩 서바이벌!

또 한번 힙합씬을 물들일 Woman Swag 여자 래퍼들의 치열한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2.

 

언프리티랩스타2에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 씨스타 효린(본명 김효정 / 91년생)은 "제가 생소하다기보다는 약간 기분이 나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여긴 네 포지션이 아니잖아. 왜 여기 왔어? 놀러 온 거 아니지?'"라고 말했고, 이어 "워낙 힙합이나 랩을 되게 좋아해서 이런 모습들을 좀 보여드리고
싶었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습니다.

 

씨스타 효린 등장에 애쉬비는 "효린 씨가 왜 나왔지? 보컬이시잖아요. 래퍼가 아닌데.. 효린 언니 되게 힘들지 않을까요?"라고 말했고, 캐스퍼는 "래퍼들이 경쟁하는 방송에 나오는 건 무슨 생각이지?"라고 말했습니다.

 

 

언프리티랩스타2 래퍼 효린

 

 

효린 랩실력에 대해서 매드클라운은 "(저 대신) 랩을 다 치더라고요. 그것도 심지어 잘했어요. 제가 그때 '최소 우승후보' 이렇게 올렸는데 농담 반 진담 반이었거든요. 음악적인 그거 외에도 이제 성격적으로도 약간.. 거기 가서는 정말 스웨깅을 해야 해요!"라고 밝혔습니다.

 

MC 산이는 "효린 넌 여기 왜 나왔어?"라는 질문에, 효린은 "랩을 잘하진 않지만 저도 랩을 좋아해요"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키디비는 "가사 혹시 써요?"라고 질문했고, 효린은 "특별히 작곡가분들이 손대지 않으셨던 건 제가 랩 메이킹했고요"라고 말했습니다.

 

효린은 "사실 저는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을 5년동안 단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사실 그 기회가 지금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발라드를 별로 안 좋아해요. 힙합이랑 R&B를 좋아해요"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캐스퍼는 "'저 발라드 거의 안 듣고 힙합 좋아해요'라고 하면서 어떤 래퍼 좋아하느냐고 질문했을 때는 또 말도 못 하고"라고 효린을 평가했습니다.

 

 

효린 "이 분위기에 어떻게 적응해야 할까"

 

 

본격적인 탐색전! 자기소개 싸이퍼 START!
효린 "My profile. don't you know? 말해 설명 안 해도 돼 니들 어짜피 You know?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모든 테, 색, Class 전부 달라. My body 돈으로 환산이 안 돼 Million dollar. 운동은 하니 Ladies 연습은 하니 Ladies. 무대 위나처럼 신들린 것처럼 뛰어놀 수 있겠니"

 

효린의 싸이퍼 무대에 대해서 헤이즈는 "좋았어요. 기대 이상!"이라고 말했고, 원더걸스 유빈은 "박수 쳐주고 싶었어요. 너무 멋있었어요. 애티튜드도 멋있고"라고 평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