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캐스퍼 실력, 언프리티랩스타2 캐스퍼 랩실력, 캐스퍼 싸이퍼 가사, 쇼미더머니 캐스퍼 나이, 캐스퍼 인성, 캐스퍼 루이, 캐스퍼 키썸, 캐스퍼 남친, 캐스퍼 애쉬비 디스곡, 캐스퍼 대학교

 


언프리티랩스타2 강한 여자들의 더 강해진 랩 서바이벌!

또 한번 힙합씬을 물들일 Woman Swag 여자 래퍼들의 치열한 서바이벌 언프리티랩스타2.

 

남자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은 또 한명의 여자 래퍼 캐스퍼(KASPER / 본명 이세린 / 93년생)는 애쉬비 디스곡에 대해서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들이 디스하는데 별로 신경 안쓰였던 것 같아요"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여자들이 욕하는 건 질투인 것 같아요. 남자 팬들 많은게 진짜 부러워서 그러는 것 같고.. 외모적인거~ 진짜 뭐라고 어떻게 대응을 해야 하지?"라고 밝혔습니다.

 

30대 길미와 출연진 멤버들에 대해서 캐스터는 "길미 그분은 '오늘 애들 다 예쁘고', '언니도 말랐어요', '동안이에요' 왜 그런 속으로는 막 다 진짜 별꼴이야 이러고 있으면서 뭐하러 그런 입 아프게.. 나중에 가선 다 서로 욕하고 있을 거면서 지금 인터뷰 방에서 다들!"라고 짜증을 냈습니다.

 

 

캐스퍼 "남자 패들 많은게 진짜 부러워서 그러는 것 같고"

 

 

'캐스퍼 vs 애쉬비' 또 다른 디스전의 서막!
캐스퍼는 "두줄짜리 디스 곡에 제가 왜 답변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라고 밝혔습니다.

 

본격적인 탐색전! 자기소개 싸이퍼 START!
캐스퍼 "잘했던 적 없잖아 너넨 지 자랑 하던 또 뭐해. 여긴 니들에게는 전쟁 내게는 몸풀기용 코스 정도에 Drop it. 상황파악도 못 한 상대하면 난 정말 입 아파 Eh. 엔간히들 하시죠 Woo 뭘 잘못들 먹었길래. 내가 하는 것마다 시빌 터 너넨 서른도 안 돼서 꺼질 초"

 

 

캐스퍼 vs 애쉬비 또 다른 디스전

 

 

한편, 래퍼 캐스퍼(Kasper)는 글로벌 프로젝트 실력파 어반 뮤직팀 플레이더사이렌(Play the Siren)의 막내이며, 캐스퍼는 2014년 정식 데뷔 전에도 유명 힙합 커뮤니티에서 발매한 믹스테입 앨범이 약 4개월동안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가 높은 래퍼였습니다.

 

캐스퍼는 미국 명문대 엠허스트 대학교 영문과에 휴학중입니다.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 5개 국어를 할 수 있는 캐스퍼는 키썸과 친구사이라는 것 외에도 긱스의 루이와 연인 관계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