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부해 김영광, 냉장고를부탁해 파워비어롤 레시피 동영상, 냉부해 미카엘 파워비어롤 만들기 영상, 냉부 파워비어롤 만드는법, 냉부 레시피,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냉부해 김영광 승자

 


* 미카엘 파워비어롤 레시피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셰프)
파워비어롤은 소고기 안심에 치즈와 말린 과일을 넣고 말아 흑맥주 소스를 곁들인 요리입니다.
- 재료: 소고기 안심, 카망베르 치즈, 말린 크랜베리, 크림 치즈, 햄, 흑맥주, 월계수잎, 알감자조림, 소금, 후추, 통마늘, 설탕, 올리브 오일, 밀가루, 버터
- 조리방법
01. 소고기 안심을 고기망치로 두드려 얇게 편다.
02. 1에 소금, 후추로 간을 한다.
03. 얇게 펼친 소고기 안심에 카망베르 치즈, 말린 크랜베리, 크림 치즈를 넣고 만다.
04. 안심롤을 이쑤시개로 고정한 후, 기름을 두른 팬에 통마늘과 함께 굽는다.
05. 구운 통마늘을 꺼낸다.
06. 햄을 채 썰어 팬에 볶는다.
07. 팬에 설탕을 뿌린다.
08. 올리브 오일과 밀가루를 넣어 함께 볶는다.
09. 흑맥주를 붓고 끓여 소스를 만든다.
10. 소스에 월계수잎과 꿀을 넣는다.
11. 알감자조림을 전자레인지에 넣어 데운다.
12. 안심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그릇에 담는다.
13. 소스에 버터를 넣고 녹인 뒤, 안심롤 위에 뿌린다.
14. 데운 알감자조림을 가니쉬로 곁들인다.

 

 

냉부해 미카엘 셰프, 파워비어롤 만들기

흑맥주 소스로 만든 건강 소고기 안심 롤

 

냉부 미카엘 셰프의 파워비어롤

 

 

모델 어벤져스의 핵심 멤버! 반짝반짝 빛나는 배우 진정한 '어깨 깡패' 배우 김영광은 미카엘 셰프의 '파워비어롤' 안심롤 위에 크랜베리도 올려서 한입에 쏘옥 "진짜 맛있어요~ 알감자 넣을 때 어머니가 만든 소스가 간장소스라 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같이 먹으니까 진짜 맛있어요"라며 마치 짝사랑하던 여자친구를 처음 만날 날의 설레임을 표현했습니다.

 

이어 고기 안에 치즈와의 궁합에 대해서 "너무 잘 어울려서 치즈와 고기의 경계를 느끼지 못할 정도의 맛!"이라고 평가했습니다.

 

'파워비어롤' 냄새 맡고 여기저기서 탄성이 나오고, MC 김성주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하석진은 "이게 고기와 치즈만으로 낸 맛이 아니라 흑맥주때문에 곡식 향이라고 해야 하나? 고기와 치즈의 느끼함을 곡식 향으로 잡아주는 흑맥주 소스!"라고 평가했습니다.

 

김풍 셰프는 "제가 맥주를 썩 좋아하지 않는데요. 이걸 먹으니까 맥주가 확~ 당기네요. 거칠고 강한 수컷의 맛!"이라고 표현했으며, 이어 최현석 셰프는 "바싹 익혔음에도 부드럽게 씹히는 안심! 그 부드러움의 비법은 치즈이며, 무엇보다 곡식 향이 나는 소스가! 흑맥주로 소스를 만들었는데 캐러멜라이징으로 불 맛 살린 설탕과 달콤한 꿀로 쓴맛을 잡고 풍미를 살린 흑맥주 소스"라고 호평했습니다.

 

한편, '자양강장제 같은 요리' 샘킴 vs 미카엘의 승부는 미카엘 셰프의 '파워비어롤'이 승리하였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 미카엘 파워비어롤 레시피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