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레바논전 하이라이트 영상, 한국 레바논 골 동영상, 대한민국 레바논전 하이라이트, 한국 레바논 골모음, 한국 레바논 골영상, 한국 레바논 골장면, 월드컵예선 한국 레바논전 골 동영상

 


9월 8일 기성용은 레바논 시돈 시립경기장에서 열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G조 3차전 레바논전에서 팀의 중심 역할을 해내며 3-0 완승을 견인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기성용은 골을 기록하지는 못했지만, 현란한 패스와 안정된 볼배급, 영리한 공격 조율로 승리의 일등공신이 되었습니다.

 

레바논이 초반부터 거친 플레이를 펼치는 상황에서도 한국은 전혀 흔들리지 않고 차분하게 빌드업을 만들어 갔으며, 기성용이 안정적으로 볼은 지켜주고 공을 배급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특히, 기성용의 천금같은 패스는 득점 상황에서 어김없이 빛났으며, 한국의 3골 가운데 2골을 기성용이 관여했습니다.

 

 

악몽 탈출, 정답은 바로 기성용의 '패스 쇼'

 

 

한국은 전반 22분 석현준이 상대 수비수의 파울을 이끌어내 페널티킥을 유도했으며, 페널티지역 안쪽으로 뛰어 들어가는 석현준에게 정확한 패스를 찔러준 주인공이 바로 기성용이었습니다.

 

후반 15분에도 기성용은 페널티아크 안에 있던 권창훈에게 킬 패스를 연결해 승부에 쐐기를 박는 추가골을 견인했습니다.

 

슈틸리케호 주장을 맡고 있는 기성용은 개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팀이 리더로서도 발군의 능력을 선보였으며, 선수들이 체력적으로 힘들어하는 기색을 보이자 경기 템포를 늦추는 등 경기를 완벽하게 조율했습니다.

 

한편, 기성용은 경기 후 "선수들이 오늘 이기고자 하는 마음으로 하나가 돼서 기회가 왔을 때 결정력이 그 어느 때보다 좋았다. 그런 점에서 예전 레바논 원정과는 다른 모습을 보였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 대한민국 레바논전 라인업 (4-2-3-1)
- GK: 김승규
- DF: 김진수, 김영권, 곽태휘, 장현수
- MF: 정우영 기성용, 권창훈, 구자철, 이청용
- FW: 석현준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한국 레바논 하이라이트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