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이나영 임신, 이나영 원빈 임신, 원빈 이나영 속도위반, 이나영 가족관계, 원빈 이나영 신혼집, 이나영 원빈 결혼식, 이나영 태교, 이나영 소속사, 이나영 산모, 원빈 2세, 이나영 2세

 


3일 원빈 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 측은 '배우 이나영씨와 원빈씨는 얼마 전 평생을 함께 할 연을 맺었습니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덕분에 또 한 번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서로를 배려하며 여느 부부와 다를 것 없이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던 이나영씨와 원빈씨에게 새로운 가족이 생겼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을 넘어 믿음을 나누는 하나가 된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은 물론이고 인생의 소중한 계획들을 차근차근 함께 해나가던 중 새로운 가족의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현재 임산부 이나영씨의 건강상태는 양호하다. 원빈씨는 아이가 태어나면 더욱 성숙한 자세를 가지고 다소 뜸했던 작품 활동에도 전념하며 주신 은혜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고 전했습니다.

 

이든나인 측은 원빈과 이나영 부부의 속도위반설에 대해서 "항간에 떠돌고 있는 임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공식 보도자료에서 밝혔듯 원빈과 이나영 모두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가정을 꿈꾸고 있다. 2세 소식은 하늘이 내려주는 것이다"고 일축했습니다.

 

한편, 원빈과 이나영은 2012년부터 공개 열애를 한 뒤 지난 5월 30일 강원도 정선의 한 산채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으며 신혼집은 서울 방배동입니다.

 

 

초특급 스타 부부 탄생 이나영♡원빈 결혼